솔타메디칼코리아, 한국 소비자와 함께한 써마지 500만 시술 기념 드론쇼 성료

- 700여 대 드론으로 수놓은 여의도 밤하늘, 소비자와 함께한 글로벌 성과 축하

- 하이라이트 영상 유튜브 공개 예정, 댓글 이벤트 통해 특별 경품 증정

(솔타메디칼코리아 제공)

피부과학 및 미용의학 전문 기업 솔타메디칼코리아(대표이사 한상진)는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마리나 선착장에서 열린 ‘써마지 FLX와 함께 하는 DRONE LIGHT SHOW’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써마지 글로벌 누적 500만 건 시술 달성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는 총 700여 대의 드론이 투입되어 써마지 팁과 독자적 기술력인 AccuREP™, 브랜드 로고와 축하 메시지 등을 밤하늘에 형상화하며 장관을 연출했다. 현장은 수백 여 명의 관람객으로 붐볐으며 관람객은 환호와 박수로 호응하며 밤하늘에 펼쳐진 퍼포먼스를 즐겼다.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젊은 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해 써마지의 글로벌 성과를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드론쇼 시작 전 진행된 현장 이벤트에서는 초맞추기 게임, 인형뽑기, 포토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는 직접 체험에 참여하였고 브랜드 굿즈와 기념품을 받아가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써마지가 준비한 축제의 의미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드론쇼의 하이라이트 영상은 10월 중 솔타메디칼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공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며 써마지 500만 시술 축하 메시지나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 스타벅스 커피와 디저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영상 업로드와 함께 안내될 예정이다.

기업은 1996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 ‘써마지’(Thermage), ‘프락셀’(Fraxel), ‘클리어 앤 브릴리언트’(Clear + Brilliant) 등을 보유하고 있다. 써마지는 단극 고주파 에너지를 활용해 피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대표적인 비침습적 솔루션으로, 2002년 출시했다.

한국에서는 2003년 1세대 써마지 출시 이후, 현재 4세대인 써마지FLX가 소개되어 있다. 4세대 써마지FLX는 올해 상반기 기준 누적 설치 장비 대수 1000대를 돌파하며 국내 피부미용의학 시장에서 대표적인 고주파 시술 장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상진 대표는 “이번 드론쇼는 써마지가 글로벌 누적 500만 시술을 달성한 성과를 한국 소비자와 함께 기념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써마지가 지난 20여 년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