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가을 성수기 공략 ‘뷰프레임’ 창호 광고 선보여

얇아진 프레임·단열성·시공 품질 강조
광고 캠페인, 10월까지 전개 예정

(사진=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을 맞아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의 가치를 강조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11일 LX하우시스는 광고모델 배우 전지현이 출연하는 신규 창호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뷰프레임’ 창호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통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경험과 가치를 보여주며, ‘이 모든 건 오직, 뷰프레임에서만’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더욱 얇아진 창호 프레임(베젤리스 디자인) △우수한 단열성(다중 챔버 설계 구조) △꼼꼼한 시공 품질 등 ‘뷰프레임’ 창호만의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광고에는 모델 전지현이 ‘뷰프레임’ 창호가 적용된 공간에서 밝고 편안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연출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뷰프레임’ 창호가 만들어낸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간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창호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와 주요 SNS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다음 달 중순까지 전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스마트폰과 온라인 채널에 익숙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갈 계획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뷰프레임’ 창호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X Z:IN 창호가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특장점을 소비자들이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노진서, 한주우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