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이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25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차를 맞이한 디지틀조선일보의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차별화된 경영 전략으로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롤 모델 기업을 발굴하고 소비자의 합리적 소비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독창성과 신뢰성이 겸비된 상품을 선정하여 대한민국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 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매해 소비자 직접 투표 및 산학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통하여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소비자 본조사와 ▲전문가 심사 두 가지 평가 기준의 총 8개 항목을 적용하여 선정하였으며 ‘치필링’을 포함한 총 18개 브랜드의 제품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되었다.

이번 디지틀조선일보 주최 ‘2025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의 주인공인 ‘치필링’은 ‘멕시카나치킨=치즈치킨의 원조’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독창적인 컨셉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여전히 폭넓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는 메가 히트 제품이다.
제품은 업계에서 지금까지 시도된 적 없는 치킨 속에 토핑을 넣는 새로운 방식을 사용하여 기존 치킨과의 차별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으로 사용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출시 초반부터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끌어내는데 성공하며 판매량의 고공행진을 지속 이어오고 있다.
고객이 각자의 취향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올리브랜치링 ▲핫파이어살사링 ▲딥치즈링 3종의 소스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다양한 선택을 추구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부합한 제품 컨셉 또한 제품의 인기 비결로 꼽히고 있다.
이주세 사장은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선정으로 저희 브랜드와 ‘치필링’의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혁신과 도전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지금까지 고객의 참된 가치 실현을 위하여 정진해 온 만큼 모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제품으로 언제나 만족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