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야구' 불꽃 파이터즈, 오늘(31일) 오후 2시 연천 미라클과 직관 생중계…최수현·선성권 씨 될까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 캡처)

'불꽃야구' 불꽃 파이터즈가 '2025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 정규시즌에 이어 챔피언 결정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한 연천 미라클과 31일 직관 생중계 경기에 나선다.

SBS플러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불꽃 파이터즈 VS 연천 미라클 누가 이길까?'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SBS플러스는 이 영상에서 "두 번의 특집야구 좋았습니다. 그래서 또 합니다. 불꽃 파이터즈 VS 연천 미라클. 이번에도 생중계는 오직 SBS플러스에서"라며 31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치러지는 이날 경기가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그동안 스튜디오C1 측은 인하대학교, 동아대학교와 경기를 직관 생중계로 진행한 바 있다. 두 차례의 직관 생중계 모두 높은 관심 속에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인하대전은 문교원이, 동아대전은 김민범이 각각 해당 학교 소속팀에서 활약하며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두 경기 모두 불꽃 파이터즈가 짜릿한 승리를 거두며 '불꽃야구'는 재미와 승리 모두 거머쥐었다.

(출처=선성권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날 경기에서도 관심사는 연천 미라클 소속의 선성권과 최수현이 어느 팀 소속으로 뛰느냐다. 아직까지 두 선수는 불꽃 파이터즈와 연천 미라클 중 어느 팀 소속으로 나설지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다만 선성권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가자! 불 끄러! 연천 미라클"이라고 돼 있는 포스터를 게재해 연천 미라클 소속을 뛰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날 경기는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불꽃야구'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다만 SBS플러스를 통해 생중계 되는 이날 경기는 TV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모바일이나 PC로는 서비스가 되지 않는다. IPTV의 경우 KT는 37번, LG유플러스는 33번, SK브로드밴드는 28번, 스카이라이프는 32번에서 SBS플러스 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