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로 리뉴얼...총 4개 존으로 구분 SNS 인기 브랜드 유치

▲18일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11층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 푸드존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11층을 디저트ㆍ식품부터 패션, 기프트, 케이팝 상품까지 100여 개 브랜드를 아우르는 K컬처 복합 쇼핑 공간으로 전면 리뉴얼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인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는 초콜릿, 스낵, 포장식품부터 디저트, 지역 특산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선보이는 큐레이션 공간이다. 총 4개의 존(디저트 존∙팝업 존∙신세계 푸드 마켓 존∙패션존)으로 구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와 중소기업 제품을 대거 유치했다.
또한 방탄소년단(BTS) 굿즈와 콘텐츠를 별도로 모은 '스페이스 오브 비티에스(SPACE OF BTS)' 매장은 기존 8층에서 11층으로 옮겨 리뉴얼했고, 체험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채정원 신세계디에프 MD 담당 상무는 "성수동과 홍대 등 서울 주요 상권의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면밀히 분석해 명동점에 집약했다"며 "앞으로도 K콘텐츠 중심의 상품 개발과 매장 운영을 강화해 면세 쇼핑의 매력을 알리고, 브랜드와 상생할 수 있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