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멕시카나가 초복을 맞이하여 17일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멕시카나치킨의 인기 제품 모바일 교환권 4종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LIVE11’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멕시카나의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 4종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기회를 통하여 멕시카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치필링’과 ‘치토스치킨’을 조합한 제품 치치반반+콜라1.25L 모바일 교환권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치치반반(치필링 반/치토스치킨 반) ▲치치HOT반반(치필링핫 반/치토스치킨 반)은 멕시카나의 대표 메뉴로 고객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인 ‘치필링’, ‘치필링HOT’과 ‘치토스치킨’을 각각 반반 메뉴로 재구성한 제품이다.
멕시카나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반반 제품 운영을 통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소비 각층의 폭을 확대했다.
‘LIVE11’은 본 방송 시간에 한하여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경품으로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20명), 모바일 금액권 3만 원권(1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라이브 방송 및 캘린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할인 판매는 방송 종료 후에도 27일까지 전개될 예정이다.
정성훈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초복을 맞이하여 저희 멕시카나치킨을 사랑해 주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보답의 마음을 담아 이번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한 모바일 교환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참신한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