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뷰티 브랜드 스킨웨이비(skinwavey)는 피부 당화 반응을 케어하는 '저속노화' 뷰티를 핵심 전략으로 내세우며, 항당화 모공 케어 라인 ‘당제로 모공결 고운 토너’를 정식 선보였다. 지난달 선출시한 세럼에 이어 항당화 라인을 본격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당제로 모공결 고운 토너’는 세안 직후 사용하는 데일리 첫 단계 제품으로, 피부 노화의 핵심인 당화 반응 개선과 피부 결 변화를 케어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가볍고 촉촉한 우윳빛 제형은 각질 제거와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고 진정 효과를 더한다. 토너 하나만으로도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고 들뜸을 최소화해, 데일리 루틴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정제수 베이스 대신 국내산 들깨잎수 80.9%를 베이스로 사용해, 일반 워터 타입 토너와는 확연히 다른 밀도 있는 보습감을 구현한다. 들깨잎수는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은 물론,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효과까지 갖췄으며, 피지·모공·당화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저자극 케어 토너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전 공개된 세럼에 대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뜨거웠다”며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당제로 모공결 고운 토너’는 바르는 저속노화 케어로서 항당화 루틴의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킨웨이비는 이 토너를 기점으로, 로션·크림 등 항당화 라인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일상 속 바르는 저속노화 케어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