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역 생산자 위해 맞손

▲SK브로드밴드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오른쪽), 홍문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왼쪽)이 협약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을 위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생산자를 추천하고 SK브로드밴드는 케이블TV 지역채널 ‘ch B tv’에서 ‘커머스 방송(해피마켓)’을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지역 미디어를 기반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유통 구조 개선을 지원해 지역 상품 경쟁력을 제고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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