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AI 상담사 ‘엠봇’ 도입

▲KT엠모바일은 고객 상담 서비스에 인공지능(AI) 상담사 ‘엠봇(M-bot)’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은 고객 서비스에 인공지능(AI) 상담사 ‘엠봇(M-bot)’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은 상담사 연결 없이 음성만으로 △요금 납부 △이용명세서 발행 △요금제 변경 등 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다.


대표이사
김영섭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8명
최근 공시
[2025.12.02]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2025.11.27] 투자설명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