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2025 그랜드 제너레이션 콘퍼런스(GGC)’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 대상(KGBA) 시상식에서 유승균 메디버 대표가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 대상 신상품 개발 부문을 수상한 후 서용구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GGC 2025는 ‘새로운 성장을 이끄는 힘 그랜드 제너레이션 파워’를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초고령화 사회로의 전환에 대한 대응법을 모색하는 자리다. 조현호 기자 hyunho@

▲17일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2025 그랜드 제너레이션 콘퍼런스(GGC)’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 대상(KGBA) 시상식에서 유승균 메디버 대표가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 대상 신상품 개발 부문을 수상한 후 서용구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GGC 2025는 ‘새로운 성장을 이끄는 힘 그랜드 제너레이션 파워’를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초고령화 사회로의 전환에 대한 대응법을 모색하는 자리다. 조현호 기자 hyunho@
17일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2025 그랜드 제너레이션 콘퍼런스(GGC)’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 대상(KGBA) 시상식에서 유승구 메디버 대표가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 대상 신상품 개발 부문을 수상한 후 서용구 한국 그랜드 제너레이션 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GGC 2025는 ‘새로운 성장을 이끄는 힘 그랜드 제너레이션 파워’를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초고령화 사회로의 전환에 대한 대응법을 모색하는 자리다. 조현호 기자 hyunh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