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노베, 신제품 ‘EV SHOT 스킨 부스팅 마스크’ 출시
바이오헬스케어 메디팹(대표 차미선)의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에서 프리미엄 홈케어 라인으로 ‘EV SHOT 스킨 부스팅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EV SHOT 스킨 부스팅 마스크는 뷰티 디바이스 기술을 한 장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라인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노벨물리학상을 수상한 신소재 ‘그래핀’ 원단을 사용했다. 그래핀 원단은 전자 이동성이 좋아 전기가 잘 통하고, 열 전도율이 좋은 소재로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해줘 즉각적인 수분과 탄력 충전을 도와준다.
또한, EV SHOT 스킨 부스팅 마스크에는 자가 줄기세포를 유도하는 레스노베 독자 원료인 인듀셀(INDUCELLTM)뿐만 아니라, 비타민C 콤플렉스가 적용돼 그래핀의 미세전류가 비타민C 이온 흡수율을 극대화시켜 피부 톤 개선을 3가지 핵심 아미노산을 함유한 골드렐라 펩타이드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레스노베 뷰티 디바이스 ‘코어임팩트’는 런칭 이후 홈쇼핑 연이은 매진 행렬과 해외 시장 진출 등 국내외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으로도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병의원 수준의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사용하더라도 스킨 케어에 시너지가 나는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