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키즈 인기 시리즈 ‘의사 어벤저스 · 변호사 어벤저스’ 오디오북 공개

(윌라 제공)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윌라 키즈 전용관’을 통해 ‘의사 어벤저스’와 ‘변호사 어벤저스’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전 30편으로 구성된 ‘의사 어벤저스’와 전 15편으로 구성된 ‘변호사 어벤저스’ 시리즈는, 윌라 키즈 전용관을 이용 중인 가족 단위 회원과 초등학생 회원들에게 오픈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아왔다. 특히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공개된 이번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진로에 대한 상상력을 키워주고, 부모에게는 유익한 콘텐츠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먼저 ‘의사 어벤저스’ 시리즈는 이미 윌라 전자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품으로, 어린이 주인공이 병원 진료를 경험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의사 어벤저스’는 ‘한국 최초 어린이 의사 양성 프로젝트’를 배경으로 하며, 특히 실제 의학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의료 분야에 관심 있는 어린이와 그 부모에게 전문성과 흥미를 제공한다.

이어 선보인 ‘변호사 어벤저스’ 시리즈는 ‘의사 어벤저스’의 세계관 확장 작품으로, ‘한국 최초 어린이 변호사 양성 프로젝트’를 거쳐 수습 변호사로 활동하는 어린이 법학 동화다. 우리 일상과 밀착된 법학 지식을 얻고 싶거나, 법률 업계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했던 독자라면 ‘변호사 어벤저스’ 오디오북 시리즈를 흥미롭게 들어볼 수 있다.

이번 오디오북 시리즈는 윌라 키즈 오디오북에서 활약 중인 인기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에코 히어로즈 1.5 사수단’, ‘옐로우 큐의 박물관’ 시리즈 등으로 친숙한 이민주 성우, ‘처음 세계사’, ‘브릿지’ 등으로 활약한 김선주 성우, 그리고 김영석, 김지윤, 문우리, 백경민, 백종훈, 서은비, 장지호, 최샛별, 최유재 등 전문 성우진이 다채로운 캐릭터를 생생하게 연기했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의 문태진 대표는 “어린이들이 꿈꾸는 직업을 생생하게 상상하고, 즐겁게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자 ‘의사 어벤저스’와 ‘변호사 어벤저스’ 시리즈를 윌라 오디오북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의사 어벤저스’는 4월 28일, ‘변호사 어벤저스’는 5월 5일부터 순차 공개됐으며, 가정의 달 5월에 아이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콘텐츠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윌라는 유아·어린이 카테고리의 대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내가 나라서 정말 좋아’, ‘와일드 로봇’, ‘변비 탐정 실룩’, Why? 시리즈 등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호기심을 키우는 다양한 베스트셀러 전자책과 오디오북을 윌라 키즈 전용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