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버크로스가 차세대 절충형 유모차 신제품 듄2(DUNE2)를 출시했다.
‘듄2’는 지난 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최초 공개됐다. ‘실버크로스 듄’은 절충형 유모차 중에서도 가장 탁월한 안정감과 부드러운 핸들링,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듄2’는 기능과 디자인이 한층 강화된 리뉴얼 모델이다. ‘듄2’에는 실버크로스만의 액티브 서스펜션과 스틸 펄 프레임이 적용되어, 노면 상태에 따라 자동적으로 충격을 흡수하여 아기에게는 안정적인 승차감, 보호자에게는 가볍고 유연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또한, 강철 프레임에 펄 마감을 더 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고급스러운 외관까지 완성하며, 디자인 측면에서 시트, 프레임, 핸들 가죽까지 톤온톤 컬러 매칭을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감성을 더욱 강조했다.
실버크로스는 트렌드 컬러를 선도하는 팬톤사 선정 ‘올해의 컬러’를 기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모카무스'를 메인으로 뉴트럴 베이지, 문더스트 블랙, 세이지 그린, 카라멜 브라운 총 4가지 세련된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실버크로스만의 기술력이 담긴 코어슬라이드를 통해 아이의 성장에 맞추어 헤드레스트와 어깨벨트 길이 조절이 가능한 '듄2'는 신생아부터 최대 22kg까지 사용 가능하며, 한 손으로 폴딩과 언폴딩이 가능해 외출 시에도 손쉽게 휴대 및 보관이 가능하다.
특히 프레임에서 바퀴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실버크로스만의 독자적인 설계는 갑작스러운 방향 전환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다.
실버크로스 듄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실버크로스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런칭 혜택으로 하이 포지션을 구현할 수 있는 ‘엘리베이트 어댑터’를 증정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함께, 추첨을 통해 휴대용 유모차 ‘클릭 2.0’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