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고객 서비스 플랫폼 ‘엡손 라운지’ 앱 선봬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 (자료제공=한국엡손)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엡손 라운지는 제품 구매부터 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 등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엡손은 앱을 통해 고객이 더 빠르고 간편하게 제품 관련 이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