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알뜰폰 온라인 고객센터 '알닷케어' 출시

▲LG유플러스는 온라인에서 알뜰폰 가입 정보와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알닷케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온라인에서 알뜰폰 가입 정보와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알닷케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알닷케어는 알뜰폰 이용 고객들이 △가입정보 △휴대폰 정보 △요금·납부 조회 △사용 현황 △분실·정지·해제를 온라인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고객센터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알닷케어를 내놨다. LG유플러스는 올 하반기 알닷케어 고객 서비스(CS) 업무의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는 사용현황 및 납부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지만, 추가 업데이트 이후에는 요금 납부, 소액결제 관리, 로밍 등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