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보, 고객만족 경영 'CS선포식' 개최

한국수출보험공사가 20일 올해 하반기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CS선포식'을 개최했다.

수보는 이날 오전 본사 대강당에서 '고객의 미소는 우리의 희망입니다'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CS선포식'을 개최했다며 오는 2012년까지 충성고객 목표 비율을 80% 이상으로 올려 잡는 등 고객만족 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번 선포식으로 수보는 올 하반기 고객만족경영을 대폭 강화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 6월 개소한 '고객만족센터'의 전문 상담원에 대한 상시 직무교육으로 상담 능력을 제고하는 한편 직원의 고객응대 태도에 대한 자체 상시모니터링 확대, 'CS마일리지' 도입 등 일선 현장에서의 CS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수보측은 전했다.

유창무 사장은 이날 격려사에서 "CS를 잘하는 직원에게는 합당한 대우와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면서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수보 전 임직원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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