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컴퍼니인터내셔널 제공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민컴퍼니인터내셔널은 상반기 성과를 돌아보고, 하반기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기 위하여 워크샵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워크샵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양평에서 진행됐으며, 대표이사를 비롯한 회사의 모든 직원이 참석했다.
워크샵 기간 민컴퍼니인터내셔널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무적 소통을 강조하며 상반기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하였다.
워크샵에 참가한 직원들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업무 내용과 성과를 공유하며 얻은 새로운 지식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민태훈 민컴퍼니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정기적인 워크샵 개최를 통해 지속적인 역량 강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