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폴 제공
홍백이 프랜차이즈(대표 이동호)는 Apaul(대표 이관영, 이하 에이폴)과 마케팅 협업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폴은 프랜차이즈 B2B 전문 마케팅 컨설팅펌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와 현재 협업 중이다. 현재 기업의 브랜딩과 동시에 컨설팅 및 실행해주는 회사로 성장 중이다.
에이폴은 이번 마케팅 업무협약을 통해 홍백이 본사의 마케팅과 더불어 매장 마케팅 협업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홍백이는 MZ세대들이 편하게 오갈 수 있고 자연스럽게 서로 얘기하는 바형식의 트렌디한 오뎅바 컨셉을 지향하고 있으며, 매장의 규모와 상관없이 다양한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관영 에이폴 대표는 “이동호 대표님의 홍백이 브랜드에 대한 열정에 깊은 인상을 받아 이번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부산 기장을 거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홍백이 브랜드와 더불어, 대표님이 기획하고 있는 타 브랜드도 잘 알려질 수 있도록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