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특집]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5분 이내 더블역세권, 편리한 대구 전역 이동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투시도(자료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이 대구 달서구 본리동에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분양에 나섰다.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아파트 993가구, 주거용 오피스텔 164실, 단지 내 상업시설로 구성된 총 1157가구 규모의 대단지 주상복합단지다.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 모두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은 지상 1~2층, 총 89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차량을 이용해 대구도시철도 2호선 죽전역과 1호선 서부정류장역을 약 5분 내외로 도달할 수 있고, 내년 개통을 앞둔 KTX 서대구역으로 접근하기 쉽다. 달구벌대로, 와룡로가 인접해 남대구IC와 성서IC 등의 진입이 수월하고, 이를 통해 대구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에서 반경 약 500m 거리 내 덕인초, 새본리중이 있고,대건고, 효성여고 등 명문 학군도 가깝다. 홈플러스 성서점, 농협하나로마트 성서점, CGV 대구월성점이 단지와 가까워 쇼핑·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학산공원, 두류공원, 장기공원 등 주변에 공원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아파트는 전 가구 안방 드레스룸과 현관 창고가 들어서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스터디룸 등이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전 호실 정남향 설계와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인근에 있는 학산 조망권(일부 호실)도 확보하고 있다. 카페와 코워킹스페이스, 회의실 등이 배치된 오피스텔 라운지와 입주민을 위한 코인세탁실 등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대표이사
김보현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04]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미확정)
[2025.12.01] 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