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세계百, 2030 고객 겨냥 이색 디저트 브랜드 '파롤앤랑그' 선봬

(사진제공=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이 2030 고객을 겨냥한 이색 디저트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소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연남동 이색 파이 전문점인 ‘파롤앤랑그’를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소개하는 것.

대표 상품인 ‘보늬밤 타르트’(8500원)는 바삭한 식감의 파이에 보늬밤을 통으로 토핑한 색다른 모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바나나, 토마토 등 다양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파롤앤랑그의 다양한 파이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6]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2025.12.16] 동일인등출자계열회사와의상품ㆍ용역거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