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말복"…막바지 더위에 치킨ㆍ피자업계 한정 프로모션

(도미노피자)

삼복 더위의 마지막인 말복(10일)을 맞이해 프랜차이즈 치킨, 피자업계가 막판 한정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말복을 맞이해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윙콤보 세트’를 5000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세트는 허니&갈릭 윙스(8조각)와 갈릭&허브 윙스(8조각), 코카-콜라 500㎖로 구성해 두 가지 맛의 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이날부터 12일 단 3일 동안 복날 한정으로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할인가 5000원에 살 수 있다.

한국피자헛 역시 말복을 맞아 15일까지 ‘말복 치킨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피자 또는 마니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소이갈릭 윙(8조각)과 팝콘 치킨(20조각) 세트를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 앱 등 온라인과 콜센터, 매장 방문을 통해 배달 및 방문 포장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 '제너시스 비비큐'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최대 2만 원 할인을 제공하는 ‘말복 랜덤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부터 10일까지 총 5일간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당첨 결과에 따라 최대 2만 원 할인된 가격에 비비큐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도 배민1(One)에서 전 메뉴 5000원을 할인하는 말복 맞이 프로모션을 15일까지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소비자들이 굽네 갈릭마왕의 마늘과 치킨으로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고 집에서 안전하게 복달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서 굽네치킨은 지난 초복과 중복 모두 배달의민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KFC도 말복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인기 치킨과 버거를 특가에 살 수 있는 앱쿠폰 3종을 선보였다. 앱쿠폰을 이용하면 최대 40% 할인가에 치킨버켓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복날팩 쿠폰'으로 햄버거와 치킨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1만 원대에 즐길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11일까지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