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비전, 초저가 알뜰폰 시장 선도...만 원대 무제한 요금 공개

코스닥 상장사 알뜰폰 1호 사업자 ‘아이즈비전’(아이즈모바일)에서 2년간 매월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아이즈모바일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2년간 매월 221GB를 제공하는 아이즈(11GB+) 요금제다. 아이즈(11GB+)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통화,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어 속도 제한없이 2년간 매월 221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221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3Mbps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안심 데이터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요금제는 6개월간 월 1만8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즈모바일 관계자는 “외출보다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기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휴대폰으로 컨텐츠를 소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고, 이에 데이터와 속도제한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이벤트 요금제 중에서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상품이 인기지만, 이외에 다른 요금제들도 이동통신사 3사를 넘어서 기존 알뜰폰 사업자 중에서도 최저가에 달하는 요금으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

아이즈모바일에서 서비스 중인 알뜰폰 요금제는 기존 이동통신사 3사와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해 데이터 전송 속도, 통화 품질 모두 최상급의 품질로 이용할 수 있다. 쓰던 번호와 핸드폰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약정없이 유심만 교체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알뜰폰 최대 장점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이사
김상우 , 안필성(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 공시
[2025.11.2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