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깔콘과 빼빼로의 만남" 롯데제과, '꼬깔콘 빼빼로' 선봬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이색 컬래버 제품 2탄 ‘꼬깔콘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꼬깔콘 빼빼로’는 ‘꼬깔콘’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꼬깔콘’을 그대로 사용해 씹었을 때 바삭한 식감이 좋고, 겉에 코팅된 옥수수 맛 크림이 ‘빼빼로’ 막대 과자의 고소함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이 신제품은 제품 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 두 번째 이색 빼빼로 제품이다. 첫 번째 컬래버 제품 ‘크런키 빼빼로’는 ‘역대 최고급 조합’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6개월 만에 15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빼빼로의 작년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롯데제과는 ‘꼬깔콘 빼빼로’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빼빼로의 주요 제품군에 포함,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대표이사
신동빈, 이영구, 이창엽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02]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1]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