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BSTI 총 860.4점(1000점 만점)을 얻어 39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1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하며 국내 환경 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도와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큰 주목을 받았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향한 사명감으로 고객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집중한 결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환경 가전 브랜드로 거듭나게 됐다”라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스마트홈 시장을 선도하는 생활 솔루션 기업으로서 브랜드 위상을 드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서장원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4]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