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가전 전문 브랜드 ‘보만’이 고객 접점을 보다 확대하기 위해 23일 오후 9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립은 사용자가 직접 판매자와 라이브로 소통할 수 있는 쇼핑 어플리케이션으로 제품을 보고 실시간으로 궁금한 내용을 확인해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방송은 보만코리아의 주방가전 인기상품 모음전으로 약 1시간 동안 방송인 홍록기ㆍ김아린 부부의 진행으로 이뤄진다. 방송 구성 상품은 진공블렌더, 요거트메이커, 토스터기, 계란찜기로 방송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요거트메이커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홈카페 문화의 확산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아직 요거트메이커를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집에서 요거트를 만들어먹는 재미를 느껴보는 것도 좋다.
보만코리아 담당자는 “비대면 소비 패턴이 증가함에 따라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서려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규 채널을 확보하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별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보만코리아 SNS 채널 및 그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