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세계 최고 승무원ㆍ기내서비스 등 3개부문 수상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誌로부터 3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승무원상',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올해에는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 및 콜센터 상'을 수상해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지상 서비스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받았다.

아시아나는 현재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중심적인 예약, 발권, 수속, 기내 탑승에 이르는 전 부문에서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시상식은 지난 11일 오후 6시(현지시각) 항공ㆍ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베벌리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열렸다.

<사진설명>

아시아나항공이 美비즈니스트래블러誌가 선정한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세계 최고 승무원',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 및 콜센터'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사진은 지난 11일(현지시각) 미국 베벌리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개최된 비즈니스 트래블러 시상식에서 아시아나항공 박헌재 캐빈지원팀장(왼쪽 네 번째)과 승무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대표이사
송보영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3] 유상증자또는주식관련사채등의발행결과(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