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식기 브랜드 ‘퍼기’,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고래 흡착볼 출시

퍼기(Firgi)가 안전성과 편리함을 극대화한 고래 흡착볼을 출시했다.

퍼기의 고래 흡착볼은 강력한 흡착 기능을 바탕으로, 기존 이유식기나 흡착볼의 단점을 보완해 편의성을 증대하고 귀여운 고래 캐릭터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그릇을 들고 먹일 때 편하도록 흡착볼에 고래 꼬리모양의 손잡이를 만들었고, 경사면에 음식을 모이게 하는 바닥 기울임 설계로 남은 음식을 끝까지 뜨기 어려웠던 불편함을 개선했다.

유아 식기인 만큼 퍼기의 고래 흡착볼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100% 국내에서 생산해 안심할 수 있다. 제품의 재질은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온도 변화에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의 사용이 가능하여 실용성 및 위생적인 면에서도 우수하다.

시기별 식사 단계가 나뉘는 유아의 특성을 고려해 활용도도 높였다. 이유식부터 일반식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250mL의 큰 용량으로 제작해 밥, 국, 간식, 시리얼이나 주먹밥 등의 용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엄마뿐 아니라 아이가 직접 들고 먹을 수 있는 시기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흡착볼 양쪽 손잡이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강력한 흡착으로 아이들이 식판을 엎거나 던지는 행동을 방지하는 반면, 식판에서는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흡착되는 바닥 면 위쪽으로 손잡이를 달아 그릇 안에 손을 집어넣지 않아도 쉽게 흡착볼을 떼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셜빈 관계자는 “퍼기는 아이들이 먹는 것을 놀이로 접근해 스스로 먹는 식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아이들의 시각에서 호기심과 친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엄마에게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와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라며, “국민 유아 식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흡착볼과 다양한 식기로 육아 필수템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퍼기 흡착볼은 퍼기 공식사이트와 마이픽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