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엑스 플랫폼, 통합 마일리지 기반 서비스 마이비(Mivy), 사전가입 예약 이벤트 진행

링엑스 플랫폼은 통합 마일리지 기반 컨텐츠 플랫폼인 ‘마이비(Mivy)’ 서비스 앱(App) 출시를 앞두고 사전가입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이비는 고객이 보유 중인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하고 선물하거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및 온·오프라인 이용권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제휴사들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마이비 내 포인트 마일리지로 교환한 후 각종 음원, 웹툰, 동영상, 오디오북,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소비에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링엑스 플랫폼 측에 따르면 마이비 출시 이전까지 사전가입 예약자 전원에게는 서비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 마일리지를 서비스 론칭시 지급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요구와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고객 친화적이고 유연한 서비스 개발로 글로벌 마일리지 통합 마켓 플레이스 구축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링엑스 플랫폼은 Sh수협은행과의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한 바 있으며, SC제일은행에 지니뮤직, 왓챠플레이의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고 KT 자회사인 지니뮤직으로부터 음악상품을 공급받기로 했다. 또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기프트레터에게도 70여 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 이용 계약을 체결하기로 하는 등 마일리지 통합 콘텐츠 플랫폼 구축을 위해 부지런한 움직임을 보인다.

한편, 이번 마이비 사전가입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엑스 플랫폼의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