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카카오 “커머스 경험 살려 럭셔리 상품에 집중”

카카오는 5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카카오는 카카오커머스를 통해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선별된 상품을 제공하면서 만족스러운 커머스 경험을 토대로 럭셔리 상품에 집중하고 있다”며 “카카오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영역에서 차별적 우위를 통해 수익성과 차별성을 균형 있게 가져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정신아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01]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7] [기재정정]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