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즈온의원은 지난 7월, 강동구 성내동에 리즈온의원 천호점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리즈온의원은 천호점을 비롯하여 본점인 서울 홍대점 등 수도권 지점과 창원점을 연이어 개원하면서 본격적인 네트워크의원으로 규모를 넓히고 있다.
최간수 리즈온의원 천호점 대표원장은 “리즈온의원 천호점은 ‘나의 전성기 리즈 시절을 다시 켠다(on)’는 진료 컨셉을 바탕으로 강동구 거주 고객의 높아지고 있는 피부관리 니즈에 부합하고자 오픈했다”라고 전했다.
주요 진료분야는 보톡스, 리프팅, 리쥬란, 필러와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부터 기미, 점 제거,주근깨와 같은 피부 색소치료와 여드름, 흉터, 모공과 같은 여드름치료, 실비보험이 적용되는 피부질환까지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4세대 리프팅 레이저 '인모드리프팅'은 피부를 절개하거나 찌르는 과정 없이 처진 얼굴살을 끌어올려주고 탄력을 주는 동시에 잘 빠지지 않는 우리 몸의 피하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통증없는 비침습 리프팅 시술이다. 이는 쁘띠시술의 대중화를 더욱 앞당기기 위해 화장품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책정되어 보톡스 시술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게 했다.
최간수 대표원장은 "피부에 고민이 있는 누구나 편안하게 저희 피부과에 내원하여 만족스런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진보된 의료기술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리즈온의원 천호점은 오픈을 기념해 인모드 런칭 이벤트와 보톡스, 윤곽주사, 피부토닝, 체형관리 등 대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