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와 선글라스의 결합, 색다른 패션템 ‘보스 프레임 알토’ 출시

여름철 패션 아이템 가운데 하나인 선글라스는 패션 소품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즐길 때도 상황에 맞는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형태로 착용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 가운데 보스(BOSE)가 색다른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선글라스의 기본이 되는 자외선 차단과 시력 보호는 물론 보스만의 사운드 퍼포먼스로 여름 스타일링에 색다른 포인트가 될 패션 아이템 ‘오디오 선글라스’다.

선글라스와 사운드 퍼포먼스가 합쳐진 웨어러블 오디오 ‘보스 프레임 알토(Bose Frames Alto)’는 상징적인 선글라스 프레임에 작고, 얇고, 가벼운 음향 시스템을 탑재했다. 독자적인 오픈이어 설계에 마이크로-어쿠스틱 사운드, 음성 제어 및 개인용 오디오 기능으로 재생 목록, 엔터테인먼트 및 대화를 개인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음악과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고, 전화를 하고, 음성 비서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개인용 오디오 기기인 보스 프레임은 무선 이어폰과 같은 기능을 수행하며 뛰어난 성능으로 놀라운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또 초소형, 초박형의 음향 패키지가 양쪽 선글라스 다리 내부에 이음새 없이 들어 있어 사용자에게만 사운드를 전달한다. 터치 및 음성 제어를 위해 선글라스 오른쪽 다리에 초소형 마이크와 다기능 버튼이 있어 전원 온/오프, 모바일 기기와 페어링, 시리나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 비서 연결, 통화 또는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건너뛸 수 있다. 또한, 보스 커넥트(Bose Connect) 앱을 통해 추가적인 제어 기능이 제공된다.

프레임은 최대 99%의 UVA/UVB 광선을 차단하며 무게는 45g 정도다. 균일하게 착색된 렌즈가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별매 옵션 제품인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 또는 편광 실버 미러 렌즈로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두 렌즈 모두 프레임의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며, 금 도금된 스틸 힌지와 충전 핀을 포함한다. 또한, 기본 렌즈와 동일한 보호, 긁힘 및 균열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브랜드 측은 “해당 프레임은 리튬배터리를 탑재했고, 기본 구성품인 포고 핀(pogo-pin) 케이블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다. 최대 3.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고, 대기시간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2시간 이내에 완벽히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얼룩 방지와 보관을 위해 천 파우치와 휴대용 케이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