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한정판 베이블레이드, 신제품 등 특별 우승기념 경품 증정

완구 콘텐츠 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베이블레이드 버스트(Beyblade Burst)의 한국, 아시아 슈팅 챔피언을 가릴 수 있는 ‘Best Shooting Contest Moment ASIA 2020’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베스트 슈팅 콘테스트’는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틀 팽이인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를 활용해 아시아 각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로, 2020년 8월 10일 오후 2시부터 9월 30일까지 만 6세부터 12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베이블레이드를 멋있게 슈팅하는 포즈 동영상을 촬영해 본인 또는 부모님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계정에 해시태그(#BEYBLADE, #BEYSHOOT, #KOREA)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이후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홈페이지&앱의 이벤트 게시판 혹은 공식 이메일 응모 계정에 ‘영상 링크, 참여자 이름, 나이(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의 기본 정보만 남기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한국 챔피언은 10월 12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덕대(DD film)' 채널 및 영실업 유튜브, SNS,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홈페이지과 앱을 통해 공개한다. 이어 10월 말 해외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아시아 챔피언’을 발표할 예정이며, 추후 국내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국 챔피언 3명에게는 베이블레이드 신제품를 포함한 특별 우승기념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1위에게는 소장가치를 높인 스페셜 한정판 베이블레이드(브레이브 솔로몬 1D 레이어 골드 Ver, 킹 헬리오스 레이어 골드 Ver)를 추가로 증정한다. 각국의 1위 챔피언과 겨뤄 아시아 챔피언이 되면 추가적인 스페셜 한정판 베이블레이드(슈퍼 하이페리온.Xc 1A 골드, 실버, 브론즈 Ver)는 물론 WBBA에서 제공하는 특별 경품이 주어진다.
영실업 관계자는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가운데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집콕놀이 화가 될 것”이라며 “세계 최고의 슈팅 블레이더가 되어 한국을 넘어 아시아 챔피언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틀 완구의 강자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애니메이션 속 팽이를 실감나게 구현해 남아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 선보인 새로운 시리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슈퍼킹'은 새로운 파츠인 메탈 부품 ‘섀시’가 탑재되어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최강의 시스템을 갖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