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美 메이저리그 도전정신' 시리즈 광고로 담아낸다

MLB 선수와 팬의 열정ㆍ도전정신 주제…'네버 하프웨이' 캠페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MLB 선수ㆍ팬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소재로 한 광고 시리즈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MLB 선수ㆍ팬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소재로 한 광고 시리즈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018년 MLB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은 뒤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미국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야구 애호가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서고 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MLB 최고 투수로 손꼽히는 LA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를 중심으로 기획된 두 편의 광고로 구성된다.

MLB 선수들과 팬이 만들어 내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 제품이 온·오프로드를 넘나들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모습이 교차하는 영상을 통해 한국타이어와 MLB가 공유하고 있는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할 예정이다.


대표이사
안종선, 이상훈(공동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01] 가족친화인증ㆍ유효기간연장ㆍ인증취소(자율공시)
[2025.12.01]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