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다모음ㆍ페이코인’ 앱 신규회원 확보...대규모 이벤트

(사진제공=다날)

다날의 자체 간편결제 플랫폼 ‘다모음’이 오는 30일까지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과 연동해 10억 원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모음’ 앱 설치 후 신규 가입한 10만 명을 대상으로 달코인 포인트 3000원을 즉시 지급하고, 동시에 ‘페이코인’ 앱 설치 후 신규가입 시 추천인 리워드 코드에 ‘DAMOUM’을 입력하면 5000원 상당의 25PCI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다모음’ 결제 수단에 ‘페이코인(PCI)’을 등록하면 2000원 상당의 10PCI도 추가 지급돼 신규 가입자는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다.

다날은 페이코인(PCI)을 운영하는 다날핀테크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다모음’의 사용성을 최대한 끌어올릴 전략이다. 단 최초 가입 및 등록 시 1회만 지급되며, 만 19세 미만 회원은 페이코인(PCI) 제휴 이벤트 참여가 제한된다.

‘다모음’은 △휴대폰 결제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자산 ‘페이코인(PCI)’ 결제 △달코인 선불전자지급 결제 등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차세대 통합 간편결제 플랫폼이다.

‘다모음’으로 결제하면 결제액의 0.5%를 달코인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달코인은 PCI로 전환해 세븐일레븐, CU 등 국내 주요 편의점을 비롯해 신세계그룹의 SSG페이, 교보문고 도미노피자, BBQ치킨, 달콤커피 등 국내 6만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장은 “휴대폰 결제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다모음 앱 신규가입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 혜택도 받고, 일상에서 손쉽게 PCI 결제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날의 다양한 결제 서비스와 제휴 가맹점과 연계해 다모음 앱의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백현숙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 공시
[2025.12.02] 기업설명회(IR)개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