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우수 고객 라운지에 프리미엄 원두 커피 2종 확대

▲롯데백화점 MVG 서비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우수 고객(MVG)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음료 서비스 차별화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밀크티, 오디에이드ㆍ포도 착즙액으로 만든 건강식 뱅쇼를 선보인 데 이어 지난달 중순부터 본점, 잠실점 등 14개 점포 MVG 라운지에서 전용 원두 2종을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2018년 11월 롯데백화점은 고객 대상 시음회를 통해 우수 고객만을 위한 첫 전용 원두를 자체 개발했다. 중남미를 대표하는 커피 생산지인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최상위 원두를 혼합해 고소한 맛과 달콤한 향이 난다.

올해 4월 중순부터는 산미를 특화한 전용 원두 1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 원두는 에티오피아의 '시다모' 지역과 코스타리카 '타라주' 지역의 원두를 혼합해 깨끗한 사과의 산미와 풍부한 꽃향, 과일향이 특징이다.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의 최상위 우수고객 라운지인 레니스(LENITH) 라운지에서 두 가지 원두 모두를 드립 커피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본점 레니스 라운지는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마케팅 부문장은 "롯데백화점 라운지는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동시에, 친구나 지인을 초대하고 싶은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VIP 개개인의 취향을 공략한 마케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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