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연결음에 광고 설정하면 할인

KTF, '세이브링' 출시... 최대 1만원 할인

KTF는 30일 통화연결음에 광고음원을 설정하면 요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이브링'을 10월 중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이브링 가입 고객은 통화연결음으로 광고음원 자동으로 설정돼, 전화를 건 상대방이 광고를 들을 때마다 10원씩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한도금액은 월 1만원(1000건).

KTF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광고주 모집 중이며, 10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KTF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할 수 있고, 쇼 홈페이지의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메뉴에서 '세이브링'을 선택하면 된다. 휴대전화에서는 '**77'과 쇼(SHOW) 또는 매직엔(Magicⓝ)으로 접속할 수 있고, 114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KTF 관계자는 "통화연결음의 특성상 듣는 사람의 집중도가 높고,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의 광고와 달리 타겟층을 설정할 수 있어 효과적인 광고수단으로 부상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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