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온, 3년 연속 '2020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블랙박스 부문 대상 올라

엠피온(대표이사 이두화)은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기존의 블랙박스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스마트 블랙박스를 선보인 엠피온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엠피온 애플리케이션 'm-link'은 스마트폰과 블랙박스를 자동 연결하는 기능으로 운전자 중심의 앞선 기술력을 선보였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주차 위치 사진 전송'과 '녹화 영상 삭제' 등 편리한 기능들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엠피온의 '인텔리젼'은 빛의 밝기를 자동으로 인식해 최적의 영상을 보여주며 '인텔리젼트 타임랩스' 기술은 녹화시간을 3배 더 연장하여 영상 저장 기능을 향상시켰다. 또, 안전운전 지원 기능인 차선이탈 및 앞차출발알림, 안전운전알림 등 GPS 기반 ADAS 기능을 적용하여 운전자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엠피온은 촬영 통제 지역을 출입하는 차량의 블랙박스를 제어하는 보안 솔루션 '블랙팬스'를 탑재한 'MDR-BF60'을 출시한 바 있다. 블랙팬스는 보안 지역 진입 시 블랙박스 촬영과 녹화를 차단하고, 출차하면 자동으로 영상 촬영/녹화가 정상화되는 기능으로 보안 사고 예방 및 교통사고 발생 시 효과적 대응을 할 수 있다.

한편, 엠피온은 기존 하이패스 및 블랙박스에 이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추가함으로서 차량내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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