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KBIS 2020'서 프리미엄 신제품 20종 공개

고객사 초청행사도 진행…"북미서 브랜드 파워 구축할 것"

LG하우시스는 21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KBIS 2020’에 참가해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와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의 신제품 20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을 주방, 다이닝룸, 세탁실 등 실제 주거공간에 적용한 모습으로 전시관을 꾸몄다.

파도 물결 같은 베인(Vein) 무늬를 입힌 ‘비아테라 - 씨펄(Sea Pearl)’과 천연석 느낌의 입자를 크고 선명하게 표현한 ‘하이막스 - 테라조(Terrazzo)’,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하이막스 – 오로라(Aurora)’의 신규 컬렉션 등이 적용됐다.

또,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북미지역 주요 건축 및 주방 업체 등 약 200여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신제품을 소개하고 이 제품으로 꾸민 실제 주거 공간을 선보였다.

LG하우시스는 현재 북미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점유율 20%를 차지하고 있다. 듀폰에 이어 2위다.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에서도 약 10%의 점유율로 4위다.

특히, 올해 1분기 미국 조지아 공장에 엔지니어드 스톤 3호 생산라인 증설이 끝나면 북미 지역에서의 생산규모가 기존보다 50% 증가한 105만m²까지 늘어날 것이라고 LG하우시스 측은 설명했다.

김광진 LG하우시스 미국사업담당 상무는 “1분기에 엔지니어드 스톤 3호 라인이 본격 가동되면 공급량이 더욱 늘어나 북미지역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올해에는 현지에서 생산된 신제품을 위주로 KBIS를 비롯한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판매ㆍ마케팅 행사를 진행해 북미 지역에서 LG하우시스만의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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