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아반떼의 글로벌 500만대 판매를 기념해 영화 ‘멋진 하루’와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차는 우선 아반떼 특별 시사회를 통해 15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 이벤트 응모고객 중 300쌍을 선정해, 18일과 19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멋진 하루’를 개봉 전 먼저 만날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반떼 온라인 예매권 이벤트를 실시해 25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응모고객 중 1000쌍을 추첨해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전국 주요 극장의 ‘멋진 하루’ 온라인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번 달 25일 개봉하는 영화 ‘멋진 하루’는 전도연과 하정우가 주연을 맡아 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 함께 보내는 하룻동안의 이야기를 다룬 기대작이다.
특히 ‘멋진 하루’에서는 주인공들이 다시 만나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이 아반떼를 타고 서울의 명소를 드라이브하며 발생하기 때문에 아반떼가 주연 배우들의 감정을 이어주는 중요한 가교로 등장한다.
현대차 관계자는“아반떼의 주요 수요층인 2030 세대의 눈높이 및 문화 생활 패턴에 맞춘 이번 공동마케팅으로 아반떼의 시장 선도 이미지와 제품 인지도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글로벌 500만대 판매를 돌파한 아반떼는 고객들이 지점과 전시장을 방문만 해도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전시장 웰컴 이벤트와 국내 아반떼 고객 50명을 전세계 5개 대륙 아반떼 최대 판매 국가에 초청하는 아반떼 글로벌 이벤트 등을 9월까지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