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와 협력 강화하는 삼성…스타워즈 마케팅 진행

이달 초에는 디즈니 임원이 삼성전자 방문하기도 해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보는 스타워즈 (출처=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전자가 디즈니의 ‘스타워즈’ 시리즈와 연계한 마케팅을 시작하는 등 디즈니와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 디즈니와 함께 ‘삼성 갤럭시: Connect your Galaxy this Holiday(이번 휴일에 당신의 갤럭시를 연결하세요)’라는 제목의 동영상 광고를 시작했다.

광고는 삼성전자 기기 간 끊김 없는 연결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다음 달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시리즈 완결편 ‘스타워즈 9: 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홍보하고 있다.

광고에는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10과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2 등도 등장했다.

삼성전자와 디즈니의 협력은 처음이 아니다.

양측은 지난해 갤럭시S9ㆍ갤럭시 노트9 출시 후 공동으로 주토피아, 겨울왕국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AR(증강현실) 이모지로 선보였다.

2017년에는 진공청소기 제품인 파워봇과 파워건의 ‘스타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달 초에는 디즈니 본사에서 게임과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를 담당하는 임원이 삼성전자를 방문해 양측의 협력 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대표이사
전영현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4]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