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F/W시즌 네일트렌드 반영한 매직프레스 글램무브 컬렉션 출시

진정한 패션피플이라면 스타일링의 완성은 ‘네일’이라는 사실에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패션 코드와 잘 어울리는 멋진 네일 연출은 스타일링의 화룡점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연 올해 F/W시즌 주목할 만한 네일 트렌드는 무엇이 있을까? 지난 1일 온라인에서 미리 출시된 데싱디바의 글램무브 컬렉션을 살펴보면 정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우아하게 빛나는, 글리터 네일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살펴보면 베이지, 아이보리, 브라운, 카키, 버건디와 같이 차분한 컬러가 주를 이룬다. 네일 역시 이에 맞춰 우아하게 빛나는 글리터 네일로 연출한다면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링에 더 없이 완벽한 매치가 되어줄 것이다. 데싱디바 데일리 글램의 글리터 네일은 글리터 그라데이션과 자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데일리 네일을 완성시켜 준다.

▲사진제공=데싱디바

특히 ‘돌체핑크’는 핑크, 골드 컬러의 차분한 색감과 잔잔한 골드 글리터 그라데이션은 튀지 않으면서도 품격 있는 네일 연출에 제격이다. 뮤트한 로즈컬러의 매트 솔리드와 글로시 글리터 그라데이션이 만난 ‘허쉬핑크’는 클래식한 데일리 네일로 제격이다.

손톱에 니트 입힌 듯, 따스한 패브릭 네일

가을, 겨울철 가장 많이 사랑받는 패션 아이템을 꼽으라면 니트가 빠질 수 없을 것이다. 손톱까지도 니트를 입힌 듯 따스한 느낌의 패브릭 네일로 연출한다면 센스 만점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 데싱디바에서는 3D니트네일을 비롯해 레오파드 패치워크, 글랜 체크 등 F/W 시즌에 잘 어울리는 패브릭 패턴 네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데싱디바

니트 매니아라면, 혹은 유니크하고 센스 있는 네일을 하고 싶다면 세련되고 유니크한 레오파드 네일, 손으로 한땀 한땀 완성한 듯한 트위드 네일, 데싱디바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보송보송한 니트네일을 놓치지 말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오너먼트 네일

11월부터 12월 말까지는 크리스마스 네일을 맘껏 즐겨도 좋은 시즌이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려 있는 화려한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오너먼트 네일’로 연말의 설렘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데싱디바

데싱디바 ‘마이메모리’는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컬러 크리스탈과 골드 라인 디자인에 레드 컬러를 더해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시켜 준다. 쁘띠 진주와 크리스탈로 크리스마스 리스, 트리를 연출한 ‘샤인온’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핑크 글리터 눈꽃 네일에 오너먼트 메탈 디자인이 더해진 ‘핑크글리머’는 레드 일색의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오히려 우아함을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네일 연출을 통해 손 끝을 다양하게 변신시키는 것만으로도 일상 속 짜릿한 일탈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며 “올 F/W시즌 글램 무브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어떠한 패션 스타일, 취향이든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데싱디바 글램 무브 네일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싱디바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