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스코, 포인트 적립 서비스 개시

현대하이스코가 철강업계 최초로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한다.

하이스코에서 선보이는 이번 제도는 구매물량에 따라 톤당 일정액의 포인트를 적립한 뒤 연말 일괄 정산을 통해 기프트카드, 리조트이용권, 여행상품권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하이스코는 우수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도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아울러 자사의 영업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시행대상은 전국에 분포한 32개 냉연판매점으로 시행 첫해인 올해 1억원 규모로 책정한 뒤 향후 고객사의 호응과 요구에 따라 제도보완을 거쳐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하이스코는 제도 도입을 위해 신성재 사장 주재로 각 대리점 대표를 초청해 설명회를 열고 제도가 올바로 정착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신성재 사장은 “하이스코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세월동안 함께 해온 고객 여러분의 협력 덕분”이라며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발굴해가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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