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은 경기도 광주시 송정동 산15-3번지외 8필지에 친환경 고품격 아파트를 지향하는‘송정동 우림필유’를 분양한다.
오는 1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송정동 우림필유”는 지하 3층, 지상 15층 규모로 지어지며, 공급면적 기준 109㎡(구, 33평형) 250가구, 149㎡(구, 45평형) 118가구 총 368가구를 공급한다.
'송정동 우림필유' 109㎡(구, 33평형)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970만원선이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선이며 중도금 60%를 이자후불제로 대출받을 수 있다.
'송정동 우림필유'는 칠사산의 쾌적한 녹지환경과 함께 단지 앞으로는 1급수 수질을 자랑하는 경안천이 흐르는, 산과 물을 소유한 전형적인 배산임수형 명품 주거입지를 차지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송정동 인근은 광주시청 및 복합행정타운이 오는 2009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어 향후 지역 발전 효과도 높을 것으로 회사측은 내다보고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3번 국도 광주 IC와 중부고속도로 광주 IC가 인접해 있고 3번 국도를 포함한 기존도로의 확장공사로 인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양호하다. 이와 함께 2011년 개통 예정인 성남 ~ 여주 간 복선전철은 성남 판교와 분당 이매동을 거쳐 삼동~광주~곤지암~이천~여주로 이어질 계획이다. 또 성남~장호원간 고속화도로(61.3km)가 오는 2011년까지 단계적으로 개통되는 등 다양한 교통 개선 재료를 갖고 있다.
'송정동 우림필유'는 단지 남측 경안천을 바라보는 남향 위주의 주거동배치를 통해 탁트인 조망권 확보와 양호한 일조권 확보를 실현했다. 남향 위주의 일(一)자 주거동배치계획으로 단지내 바람길과 통경축을 확보해 쾌적한 단지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동시에 세대내 평면 역시 남향위주로 계획해 세대내 채광 및 통풍을 최적화함으로써 입주자의 주거환경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송정동 우림필유”는 단지 앞 전면도로 보다 단지레벨이 높은 특성을 활용해, 단지 전체의 조망권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단지 계획을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전면도로에 단지 외부와의 소음차단을 위한 수림대를 계획해 외부소음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고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경안초등학교, 광주고등학교, 경화여중고교가 인접해 있고 다수의 대학이 위치해 있다.
우림건설 김종욱 상무는“송정동 우림필유가 들어서는 송정동 일대는 광주시청사 건립과 복합행정타운 조성으로 향후 광주시 신주거타운으로 부각될 것”이라면서 “송정동 우림필유는 우림건설의 단지디자인 및 평면설계 특화를 통해 광주시의 명성에 걸 맞는 최고급 친환경 주거명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31-719-5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