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넷,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트나 도입

아웃도어 전문업체 ㈜프로넷은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트나 (ATNA)를 도입해 아웃도어 용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독특한 기술로 캠핑시장에서 진보적인 텐트로 평가받고 있는 아트나 텐트는 일체형으로 번거롭지 않아 편의성이 높으며, 한 번에 접었다 폈다 하면 완성이 되는 구조로 5분 이내에 텐트 설치와 해체가 가능하다.

캠핑 시 평탄하지 않은 땅바닥을 커버해주고, 냉기와 습기를 피할 수 있으며, 접었을 때 수납이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남녀노소 쉽게 취급이 가능하고, 캠핑 외에 낚시인에게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아트나 텐트의 종류는 혼자 다니는 혼캠족을 위한 ‘1인용 싱글텐트’와 커플을 위한 ‘2인용 커플텐트’, 가족을 위한 ‘3~4인용 패밀리텐트’ 등이 있다.

프로넷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보다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에 중심을 두고 제품을 만들 것"이라며, "우수한 품질의 편리한 기능을 가진 아웃도어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