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불확실성이 확대된 현 국내 증시 상황 속에서도 연일 급등주를 속출시키며 증권가에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개별테마주의 순환매 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현 증시 상황속에서 소속 애널리스트들이 각자의 매매기법을 통해 핵심테마주는 물론, 낙폭과대 대형주를 적극 공략해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
하이리치는 특히 VIP종합증권 전용채널을 통해 지난 20일 신규 입성한 애널리스트 마켓리더가 무료특집방송에서 삼성SDI를 추천, 대형우량주를 통해 5%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다고 밝혔다.
하이리치는 마켓리더는 과거 서울반도체, 평산, 현대미포조선 등을 중기적으로 공략해 300~700%의 초고수익을 실현했으며, 지난 2006년 말에는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던 액티패스라는 종목의 세력 매집 과정을 3개월 동안 지켜보다가 급소에 추천해 단기간 무려 1000% 넘는 수익을 거둬들이기도 한 실전 최강자라고 소개했다.
이 외에도 독자적 단기매매기법을 통한 단기수익 극대화 분야의 국내 최정상을 고수하고 있는 애널리스트 상도는 이번 주 '5분봉 수평선 기법'을 통해 보성파워텍, 농우바이오 등을 공략 7~20% 가량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편안한 고수익 스윙매매의 국내 최강자인 애널리스트 소로스는 네패스, 이화공영, 홈센타 등을 적극 공략해 10~25% 가량의 수익을 확보했으며, 일목균형표 분석의 대가이자 추세매매의 1인자인 애널리스트 무장(武將) 박종배는 일목균형표에 의한 분석으로 하나로텔레콤, LG마이크론, 한화석화 등을 초천, 3~6%의 수익률을 거둬들였다.
또한 스캘퍼의 병행을 통한 고수익 단기매매와 급등주 발굴의 최고수인 애널리스트 황제개미는 5% 수익, 3% 손실시 매도한다는 철저한 5:3 원칙을 적용, 보성파워텍, 특수건설, 서한 등에서 각각 5~10% 이상의 수익률을 확보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개인투자자들이 불확실성이 확대된 현재와 같은 어려운 장세를 현명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22일 혁신 테마주 및 고성장주 발굴 분야의 국내 최고 전문가인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이 현 장세의 대응전략을 제시하고, 고수익이 기대되는 핵심유망주를 공개하는 무료특집방송을 10:30~11:30까지 실시한다고 밝히며 반드시 동참해 볼 것을 당부했다.
또한 최근 2주간 현대미포조선, 미래에셋증권, 동양종금증권 등을 적극 공략해 15~60% 가량의 고수익을 거둬들인 국내 가치투자의 1인자인 애널리스트 이성호 소장이 현 장세의 대응전략을 제시하고 핵심 대형실적주를 공개하는 무료특집방송을 오는 23일 19:50~21:10까지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