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반 고흐 스페셜팩'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매일유업은 오는 12월 한달간 '우리아이 첫 우유' 제품의 '반 고흐 스페셜팩' 출시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열리는 '불멸의 화가-반 고흐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팩에는 반 고흐의 대표적인 작품 '사이프러스와 별이 있는 길', '아이리스', '노란집'이 실린다.

또,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작품설명도 곁들어져 있는 등 엄마와 아이 모두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 이벤트 참가 방법은 '우리아이 첫우유' 이벤트페이지에 접속, 구매한 제품의 유통기한을 입력하면 반 고흐의 나라 네덜란드 여행권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그 외에도 미술로 생각하기 수강권, 반 고흐전 티켓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반 고흐전 티켓은 온라인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하여 받아 볼 수도 있다.

매일유업 박경배 대외홍보팀장은 "이번 반 고흐 스페셜팩 출시는 우리아이 첫우유의 제품 컨셉트에 맞게 아이들의 두뇌성장을 길러주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계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감수성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정완, 권태훈(각자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