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최근 서울 참진한의원 강남본원에서 열린 제2회 참진뷰티클래스에 참석한 총 10명의 고객들이 참진 의료진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참진한의원은 최근 강남 본원에서 총 10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참진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신정민 원장의 '청소년과 직장인들을 위한 올바른 여드름 피부 관리법'과, 우미선 요리전문강사의 ‘여드름 피부에 좋은 샐러드 만들기’, 마지막으로 Q&A 및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청소년 여드름과 직장인 여드름에 대한 설명이 진행될 때에는 참석자들에게 공감대를 이끌어 냈으며, 여드름 피부에 좋은 샐러드를 만드는 시간에는 고객들의 관심과 집중도를 엿볼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박혜숙(여〮43) 씨는 “사춘기 때 여드름 관리가 이렇게 중요한지 참진뷰티클래스를 통해 알게 됐다"며 "집에 가서 오늘 배운 그대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세안법 등을 가르쳐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정민 참진한의원 강남 본점 대표원장은 “청소년 시기에 여드름을 손으로 뜯는 등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성인이 되었을 때 여드름흉터로 남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여드름이 심하고 예민한 피부의 경우에는 얼굴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참진뷰티클래스는 메이크업과 헤어, 요리 등 뷰티 관련 전문 강사들을 초청해 강의는 물론 직접 체험해 보는 소통의 시간으로 매월 참진한의원에서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