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선정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코웨이는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와 다양한 혁신제품 출시를 통해 종합만족도 79.4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와 '재구입 의향' 등 모두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올해 조사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코웨이는 기업 경영 활동 시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타사와 차별화된 고객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대표이사
서장원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2.09]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