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자는 3월 12일부터 20일까지 한화건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www.dream-green.com)에서 서류접수하며, 지원서는 해당홈페이지의 인터넷양식을 이용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만 25세부터 35세까지 대한민국 여성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선발절차는 22일 서류접수 결과를 발표, 1차 예선후보를 선발하며, 그 중 카메라테스트를 거쳐 본선에 진출할 10명의 후보자를 뽑게 된다.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1등(1명)은 ‘꿈에그린’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외에도 상금 1천 만원을 받게 된다. 또한, 2등(1명)당첨자에게는 상금 5백만원이, 3등(8명)에게는 갤러리아 백화점 상품권(각 50만원)이 수여된다.
한화건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www.dream-green.com) 네티즌투표를 통해 뽑힌 1명의 선발자에게는 2백만원 상당의 인기상이 수여된다. 홈페이지 퀴즈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7백만원 상당의 두바이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4월 3일 63시티에서 최종 결선을 진행하며 녹화된 방송은 케이블 방송 tvN에 4월 중에 방영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선정자는 이후 모델로서 활동하게 되며, 공중파 TV 광고에서 5월 경부터 얼굴을 선 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는 '2535'의 일반인 여성 중, 미혼뿐만 아니라 기혼 가정주부 들 중에서 선발하는 것으로, 아파트의 실제 소비자들에게 신선함과 동시에 친근감을 줄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파트 옆집에 살고 있는 나와 비슷한 여성이 광고 모델로 선발되어 아파트 브랜드의 상징이 된다는 점은, 소비자와 브랜드의 일체감을 높여주는 새로운 기업 마케팅 전략이라 할 수 있다.
한화건설 마케팅팀 신완철 상무는 “꿈에그린의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얼굴을 도입함으로서, Top 브랜드 진입을 위한 성공적인 전환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화건설은 ’꿈에그린’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광고모델을 새로운 얼굴로 바꿈으로써, 기존의 ‘친환경 자연주의’ 이미지를 혁신, 다채로운 문화와 여유를 즐기는 ‘신도시문화주의’ 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