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세계 최고승무원 및 기내서비스 상' 수상

아시아나항공의 항공서비스가 세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14일 "미국판 비즈니스 트래블러誌가 실시한 독자 설문 방식인 'MRI(Mediamark Research Inc) Survey'를 통해 '세계 최고 승무원 상'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 등 2개 부문에서 최고항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수상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향해 오던 그 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거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誌는 영국을 중심으로 ▲미국 ▲중동 ▲아ㆍ태지역 ▲독일 ▲중국 ▲헝가리 ▲스페인 ▲덴마크 등 9개판으로 전 세계에 발간되는 권위있는 여행전문잡지로 본 결과는 비즈니스 트래블러 미국판 12월/1월 합본호에 소개되었으며 시상식은 지난 11일 뉴욕에서 개최됐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美 글로벌 트래블러誌로부터도 3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와 승무원상'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시상식은 23일 뉴욕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11일 뉴욕에서 열린 비즈니스트래블러 시상식에서 '세계 최고 승무원상'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했다.

사진 왼쪽부터 ▲아담 로드리게즈 비즈니스트래블러 이사 ▲레베카 비숍 비즈니스트래블러 발행인(왼쪽에서 네번째) ▲구자준 아시아나항공 국제선캐빈서비스팀장(오른쪽에서 네번째) ▲제이크 포터 비즈니스트래블러 CEO(오른쪽).


대표이사
송보영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3] 유상증자또는주식관련사채등의발행결과(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